본문 바로가기

사진/여행

Ralph Gibson 사진전(고은사진미술관)

 

 

 

 

모처럼의 휴일.

산책 겸 동네 근처에 위치한 고은사진미술관에 갔다 왔습니다.

현재는 '랄프 깁슨'이라는 사진작가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더군요.(참고로 2014. 8. 12 ~ 11. 19까지 전시합니다.) 

 

작가 랄프 깁슨의 공식 사이트(http://www.ralphgibson.com/)

 

 

위치는 지도참조 바랍니다.(대우동삼 아파트 옆 맥도날드건물)

 

 

 

 

올 때마다 느끼는거지만 고은사진미술관 참 좋습니다.

깨끗하고 쾌적하고... 흘러나오는 조용한 음악도 좋고요.

  

 

관람하기 좋게 동선도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예술작품이라 어렵긴 하지만 글귀도 보고 사진도 보고 하니...

어느정도 이해가 될랑 말랑 하네요. ㅎㅎ

 

 

개인적으로 인상 깊었던 작품.

 

 

 

 

 

 

음... 좀 어렵네요.

 

 

작품은 많았지만 스포가 될까봐 포스팅하지 않았습니다.

대충 분위기가 이렇다 하는^^;

 

 

화장실 참 깔끔하게 잘 만든 듯. ㅎㅎ

 

 

전시장 옆 테라스 공간에 벤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.

 

 

가벼운 발걸음으로 전시장을 둘러보고 내려가는 길.

 

 

온김에 근처 요트경기장에 들러서 한 컷.

가을바람이 참 상쾌하네요.

 

 

 

햇볕도 따뜻해서 좋은 가을날.

 

 

찍고보니...

참 의미없는... ㅎㅎ

 

 

이제는 집으로...